티스토리 뷰

도미노피자 1+1 행사, 7월행사, 문어밤슈림프피자 & 슈퍼슈프림피자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장마라고 하는데 비가 오지 않고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이 계속되네요 ! 

그래도 올해는 습하지 않아서 더워도 견딜만 한 기분이 듭니다 ~ 

근데 너무 비가 안와서 걱정이 되기도 하더라고요 ~ 가뭄이 오면 어쩌나 하고요 ! 

이번주 비 소식이 있으니 시원한 비를 기다려 봐야 할거 같아요 ^^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지도 모르지만 ! 여러분도 정보공유 겸 맛있는 피자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7월달에는 도미노피자에서 1+1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바로 화목해애애~이벤트입니다 !! 

 

매주 화, 목요일에 새롭게 출시된 문어밤슈림프피자 또는 이베리코피자를 주문하시면 클래식 피자를 하나더 주는 이벤트인데요 

사이트 주소를 올렸으니 자세한 내용은 참고 하시기 바랄게요 ~ 

사이즈는 무조건 L로만 주문하셔야 합니다 

 

https://web.dominos.co.kr/event/view?seq=479&gubun=E0200

 

도미노피자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web.dominos.co.kr

 

 

우연히 웹서핑을 하다가 도미노피자 1+1 이벤트를 알게 되어서 신랑에게 URL을 보냈더니

지난 주 목요일 피자를 사가지고 왔더라고요 ! 

저희 부부는 문어밤슈림프피자 L사이즈와 슈퍼슈프림 L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5900원입니다 

 

 

 

 

피자 두판과 추가로 구매한 사이다 그리고 피클, 갈릭디핑소스, 핫소스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른 기분이였어요 !! 

 

 

 

역시 피자는 토핑맛으로 먹는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

우선 새우도 문어도 좋아하는 저의 입맛을 저격했는데요 !! 문어가 쫄깃하게 씹히는게 저는 좋더라고요 ~ 

핫소스와 갈링디핑소스를 뿌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 

 

근데 제가 먹은 도미노 피자 중 제일 맛있는 피자는 블랙타이거쉬림프피자인듯요 !! ㅋㅋㅋㅋㅋ 

 

문어밤슈림프도 맛있지만요 !! 문어와 새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립니다 ~ 

 

 

 

 

1+1으로 주문한 피자는 클래식피자 중 슈퍼슈프림피자입니다 ! 

문어밤슈림프피자를 먹느라 한조각씩 맛만 보고 냉동실로 향했는데요 신랑은 이게 더 맛있다네요 ~ 

이유는 바로 파인애플때문이였어요 ~ 상큼하게 씹히는 맛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 

 

 

이제 여름방학도 다가오고 가족들과 외식할 일도 있으실텐데 아이들을 위해 이벤트 할때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