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어제, 오늘은

여름이 찾아온 듯한 날씨네요 ~ 

 

5월이면 확실히 더워지긴 하는데

벌써 30도를 육박하는 더위라니 !!

 

올 여름 마음 단단히 먹어야 할거 같아요 !! 

 

 


 

얼마 전 휴일을 맞아

오랜만에 부모님을 뵈러 친정에 다녀왔는데요

 

현재 부모님은 여수에서 지내시면서

주말에는 할머니가 사시던 시골집에서 지내십니다

 

시골집이 있는 곳은 전남 순천

 

요즘은 전국 빵투어도 할만큼

유명한 지역의 빵집이 많은데요

 

전라남도 순천에도 유명한 곳이 있었으니

바로 화월당입니다

 

대전하면 성심당

군산하면 이성당

순천하면 화월당이지요 !

 

저는 순천에서 꽤 오래 지냈는데도

화월당은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요

 

그런데 이번에 사촌동생이

선물로 줘서 처음으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

 

 

 

 

전남순천 화월당 / 찹쌀떡과 볼카스테라

 

 

화월당은 두가지 메뉴만 있는거 같더라고요 ~ 

찹쌀떡과 볼 카스테라 

 

둘다 팥앙금이 포인트인 명물입니다 ! 

 

 

전남순천 화월당 / 찹쌀떡과 볼카스테라

 

 

볼카스테라와 찹쌀떡이 함께 들어간

선물세트였는데요 

 

모두 8개씩 들어 있습니다 

 

찹쌀떡은 개당 1100원

볼카스테라 개당 1700원 이더라고요

 

 

 

전남순천 화월당 / 찹쌀떡과 볼카스테라

 

 

 

처음으로 맛본 볼카스테라 

정말 맛있더라고요 ! 

 

팥앙금이 정말 맛있어요

달면서도 질리지 않는 맛이랄까요 ...

 

신랑이 먹어보더니 멈출 수 없는 맛이래요 ;;;

앉은 자리에서 네개를 헤치우셨답니다 ! 

ㅋㅋㅋㅋㅋㅋ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그리고 찹쌀떡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지인들과 같이 나눠 먹는데

모두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 

 

뭔가 추가로 주문해서

선물도 하고 또 먹고 싶어요 ! 

 

여러분도 순천에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꼭 드셔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