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나날이 티스토리가 변경되고 있어서 

몹시 당황스럽네요 

ㅋㅋㅋㅋㅋ

 

 

적응도 하기 전에 변화가 이루어지네요 

예전에는 이런걸 잘 따라갔던거 같은데

갈수록 어려워지는 느낌입니다 ! 

 

그래도 오늘도 포스팅 ! 시작해볼게요 ~ 

 

 


 

 

요즘은 해외여행을 가지 않아도

전세계 음식을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시대 ! 

 

 

제가 개인적으로 가보고 싶은 곳들이

베트남 콩카페와 대만 홍루이젠이였습니다 

 

 

서울에만 있는 줄 알고

언제가 서울 가게 되면 먹어봐야지 했는데

어제 우연히 대전에서 홍루이젠을 발견 ! 

 

벌써 6개나 생겼다는데

모르고 있었더라고요 ! 

 

 

 

 

 

 

 

대만 국민 샌드위치로 불리우는

홍루이젠

 

제가 발견한 곳은 대전 유성 봉명점입니다 

 

유성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인데요

올리브영건물에 함께 있습니다 ! 

 

 

 

 

 

홍루이젠 샌드위치의 종류는 세가지

 

 

오리지널로 불리우는 햄샌드위치

치즈샌드위치

햄치즈샌드위치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베스트메뉴는

햄치즈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오리지널 1800원

치즈샌드위치 1700원

햄치즈샌드위치 1900원입니다 

 

 

 

 

 

 

 

 

오리지널 햄샌드위치입니다 

치즈샌드위치와의 차이는

가운데 햄이 있느냐 치즈가 있느냐 차이예요 

 

양 옆에 들어간 속재료는 계란이고요 

가운데 햄과 함께 달달한 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빵이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냉장보관을 해서 판매하시던데요 

온도가 적절한거 같더라고요 

 

같이 먹었던 지인이 빵이 촉촉해서 좋고

담백하고 심플해서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선택 ! 

 

 

달달한 샌드위치 맛인데

가볍습니다 ~ 

 

 

 

여러분도 가벼운 마음으로

한번쯤 드셔보길 추천해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