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남편이 가려움과 비듬이 있는 두피라서

늘 샴푸로 고민하는 접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두피마사기를 같이 주는 조건이 맘에 들어

유니레버 클리어 비듬전용샴푸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11번가에서 세일을 해서 얼른 구매를 했죠

 

 

 

 

 

 

샴푸추천/클리어 비듬전용샴푸

 

 

11번가에서 이런저런 할인을 통틀어 받아서 만원정도에 구입했는데요

가격대비 구성이 좋아요

 

저는 모든두피용 가려움전용 비듬샴푸로 구입했고

두피마사지기와 여행용 샴푸도 받았어요

 

가격에 비해 용량도 크고 사은품도 좋지 않나요?

 

 

 

 

 

 

샴푸추천/클리어 비듬전용샴푸

 

 

택배가 도착해서 상자를 열어보니

약속한 모든 물건들이 잘 도착했습니다

 

700ml 샴푸두개/여행용 샴푸/두피마사지기와 건전지

모두 잘 도착했어요

 

 

 

 

 

 

샴푸추천/클리어 비듬전용샴푸

세계1위 남성샴푸 클리어래요

진짜일까요?

모델이 호날두를 닮았네요

눈빛이 무시무시하군요

ㅋㅋㅋ

 

가려움을 시원하게 완화해주길 진짜 바래요

남편 두피를 보면 제가 스트레스를 받아서

.....

 

 

 

 

 

 

샴푸추천/클리어 비듬전용샴푸

 

 

비듬완화/남성전용케어/가려움완화

쓰면서 신랑이 꼭 효과를 봐서

계속 이용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정수리부터 뒷통수쪽으로 두피가 빨갛고

가렵고 비듬도 생기고 해서

신경이 많이 쓰이거든요 !!

 

 

 

 

 

샴푸추천/클리어 비듬전용샴푸

 

이번에는 가장 기대하고 있는 두피마사지기입니다

다이소에서 구입한 두피마사기도 있는데

잘 사용을 안해서 이것도 어쩔지 모르지만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되는거라

자주 쓰게 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샴푸추천/클리어 비듬전용샴푸

 

 

두피마사지기입니다 건전지도 함께 들어있네요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손으로 하는 것보다

두피 손상이 적을거 같네요 ~

항상 손톱으로 긁히면 정말 아프잖아요 !!

 

 

 

 

 

샴푸추천/클리어 비듬전용샴푸

 

이건 여행용으로 온 샴푸인데요

증정품인데도 2019년 9월 16일까지네요

유통기한 매우 흡족합니다 !!

이건 민트성분이라 쿨샴푸계열인거 같아요

머리 감고나면 엄청 시원할거 같네요 ~

 

 

 

 

 

샴푸추천/클리어 비듬전용샴푸

 

 

오늘 두피마사지기를 사용해봤습니다

건전지 넣고

노란색 버튼을 누르고

샴푸를 두피마사지기에 뿌려서

신랑 머리를 마사지 해주면서 감아줬는데요

아프면서 시원하대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거품이 팍팍 잘나고

힘들이지 않고 골고루 깨끗하게 머리를 감을 수 있는거 같아요

 

머리 감고나니 개운하고 시원하고 기분 좋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두피관리 잘하셔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건강하게 지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