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 뜻하지 않은 택배를 받게 되었는데요

사촌언니가 보내준 선물이 들어 있었어요

 

그 중 하나가 2017년 달력 무한도전 달력이였습니다

저도 무한도전을 좋아하는 시청자인데요

마침 2017년 탁상용 달력도 필요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

 

 

 

 

 

 

2017년 달력 무한도전 달력 첫 페이지입니다

우주특집했을때의 사진이네요

방송은 보지 못했지만

뭔가 엄청 스케일 있어보이는 모습

 

 

 

 

 

 

 

 

2017년 달력 무한도전 달력 맨 뒤입니다

깔끔한 블랙에 무한도전 로고가 있네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네요

 

 

 

 

2017년 달력 무한도전 달력 두번째 페이지입니다

2017년 전체달력이 나오는데요

사진은 영화 아수라팀과 했던 방송부분이라는 군요

 

하지만 저의 눈을 끄는건

빨갛게 표시된 쉬는날

ㅋㅋㅋ

 

올해 설날과 추석은 황금연휴인듯 !!

 

 

 

 

2017년 달력 무한도전 달력 1월입니다

무도공개수배

 

제 기억이 맞다면 부산에서 도망치고

부산경찰서분들이 무한도전 멤버들을 찾는

추격전이였던거 같은데요

광희군이 무한도전에 합류하고

처음으로 눈에 띈 작품이였어요

 

 

 

 

2017년 달력 무한도전 달력

1월에는 벌써 설날이 있네요

신정/구정 모두 1월에 있군요

주부에게 명절은 만만치 않은 날이지만

그래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2017년 한해 힘차게 후회없이 가고자 합니다

 

 

여러분들도 작심삼일이라도

계속 끊임없이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시면

분명 2017년 좋은 일이 가득 할겁니다 !!

 

 

좋은 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