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오시는 분들은

이미 제가

온라인쇼핑은 11번가에서만 한다는거

알고 계실텐데요 

 

 

그 덕분에 꾸준히

VVIP의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매일 들어가서 출석체크를 하고

마일리지를 받고 있는데요 

 

 

오늘 11번가가 새롭게 리뉴얼 됐습니다 !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11번가 어플 메인페이지입니다

 

먼저 바뀐것은 11번가 모델 ~

 

요즘 제일 잘나가는 트와이스가 모델이 되었어요 ~

 

 

그리고 메인페이지에 있던

MY라는 단축키가 사라졌는데요

 

 

MY메뉴로 가는 버튼이였는데

없어졌더라고요 ~

 

 

그리고 카테고리

굉장히 세분화가 되고

추가된 것들이 있습니다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11번가에 새롭게 생긴 카테고리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이 바로 홈쇼핑 !

 

 

GS홈쇼핑의 제품들을

11번가에서도 바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 !

 

 

이번에 제휴를 한거 같네요 ~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그리고

뷰티/디지털/푸드/레저/인테리어

카테고리가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세분화되서 나오고

각 카테고리마다 베스트 상품을 보여주는 형식이여서

저는 좋은거 같아요 ~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그동안은 들어가보지 않던

이벤트 페이지도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새롭게 생긴건지

제가 몰랐던건지

 

 

VIP CLUB 발견 !!!!!!

 

 

VVIP인데 이런 혜택 놓치면 손해지요 !!!!!!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총 네가지가 있는데요

VIP 몰 / 무비라운지 / 공연초대 / 무료도서

이렇게 분류되어 있습니다

 

 

무비라운지 / 공연초대 / 무료도서 는

syrup 컬쳐에 있던 것들인데

11번가에 흡수된 이벤트인건지

단독적으로 진행하는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11번가에서는

syrup 페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syrup 페이를 사용하면

좀더 혜택을 보실 수 있어요 ~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은 ...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

 

 

 

커피빈 상품권은 벌써 매진되었네요

 

 

11번가 VIP되는건 크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VIP 클럽도 경쟁이 치열한듯요 !!!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얼마전에 물티슈를 구매했는데

특가 상품전에서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네요 ...

 

 

아 .. 미리 알았어야 하는데

-_ㅜ

 

 

 

아는 것이 힘입니다 !!!!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다음은 무비라운지 !

 

 

취향저격 애니메이션에 응모할 수 있어서

저도 응모했습니다 ~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VIP와 VVIP 중에

25명을 추첨해서 볼 수 있게 되는데요

 

 

과연 25명안에 들 수 있을까요 ...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당첨 발표는 6월 20일입니다

 

메가박스에서만 볼 수 있네요 ....

메가박스 집에서 먼데 ....

 

 

그래도 당첨되면 보러 가렵니다 !!!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다음은 공연초대 !

 

이것도 인원 수가 정해져 있고

응모한뒤 당첨되면 보러가게 되는데요 ~

 

 

공연은 대부분 서울권이라

저는 응모하지 않으려고요 ~

 

 

 

 

 

11번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무료도서입니다

 

 

10권 무료 증정을 하는데요

응모해서 당첨되면 받게 됩니다 ~

 

 

저는 배려를 파는 가게 라는 책에 응모했어요

 

 

요즘 배려에 관심이 많아서

ㅋㅋㅋㅋㅋ

 

 

 

 

당첨되면 다시 후기를 남길게요 ~

 

 

새롭게 바뀐 11번가 한번 이용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