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 낮에 진짜 무더웠네요 ~

 

그래도 오랜만에 야외에서 밥도 먹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서인지

 

무더운 날씨도

좋은 추억이 됩니다 !!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도전한

철제 서랍장 조립과정을

보여드리려고요

 

 

눈물의 후기라도 해야하나 ..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신났는데

제가 조립을 잘못한건지

제품이 그런건지

 

 

사용은 하고 있지만

자꾸만 눈물이...

 

ㅜㅜ

 

 

 

철제 서랍장 조립은 어렵습니다 ...(눈물의 후기 ㅜㅜ)

 

 

어디 제품인지는 그냥 밝히지 않을게요

왜냐하면 누구의 잘못인지 모르니까요 ...

 

 

제가 잘 못한건데

안좋다고 할 수는 없으니

그냥 재밌게 읽어만 주세요 ~

 

 

이렇게 택배가 온 그 순간은

너무나 설레이고 기뻤지요 ..

 

 

 

철제 서랍장 조립은 어렵습니다 ...(눈물의 후기 ㅜㅜ)

 

 

신랑에게

나사도 박아야 하니

전동드라이버를 가져다 달라고 했어요

 

 

참고로 이런 작업은

집에서 저의 담당

ㅋㅋㅋㅋㅋ

 

 

근데 세상에

부탄가스를 가져온거 있죠

 

 

비슷해서 헷갈렷대요 ...

ㅋㅋㅋㅋㅋㅋㅋ

 

 

 

 

 

철제 서랍장 조립은 어렵습니다 ...(눈물의 후기 ㅜㅜ)

 

 

박스에 각종 부품들과

설명서가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

 

 

 

 

철제 서랍장 조립은 어렵습니다 ...(눈물의 후기 ㅜㅜ)

 

 

 

먼저 서랍장을 넣어다 뺏다 할때 필요한

레일은 아니고 뭐라고 해야 하나요

 

 

하여튼 이것부터 차례차례 조립을 시작했어요

 

 

이거 네개 끼울땐

너무 재밌었어요

 

 

 

 

철제 서랍장 조립은 어렵습니다 ...(눈물의 후기 ㅜㅜ)

 

 

철제 서랍장은

나사로 연결하는 공간들도 많지만

 

 

이렇게 철제로 된 부분을

구부려서 고정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이제 와서 생각해보건데

저거를 잘 구부리는게

성공의 비결인듯요 !

 

 

왠만하면 도구를 사용하세요 ~

 

저 손톱이 너무 아팠어요

ㅜㅜ

 

 

 

 

 

철제 서랍장 조립은 어렵습니다 ...(눈물의 후기 ㅜㅜ)

 

 

이렇게 잘 고정도 시켰는데 ...

 

 

어디서 잘못된 것이였을까요 ....

 

 

 

 

 

 

철제 서랍장 조립은 어렵습니다 ...(눈물의 후기 ㅜㅜ)

 

 

나사를 박는건 남자의 몫

제가 잡아주고 나사를 주면

신랑이 전동드라이버로 박는 거였는데

 

 

이거 하고는 얼마나 생색을 내시던지요 ...

 

힘드시다고 ...

 

 

ㅋㅋㅋㅋ

 

 

 

 

철제 서랍장 조립은 어렵습니다 ...(눈물의 후기 ㅜㅜ)

 

 

 

이렇게 바퀴도 달려서

이동하기도 쉽고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결과물이 ......

 

 

 

 

 

철제 서랍장 조립은 어렵습니다 ...(눈물의 후기 ㅜㅜ)

 

 

여러분 보이시나요

뭔가 들쑥날쑥

잘 안맞는거 같은 느낌 오시나요 ?

 

 

젤 첫번째 서랍빼고

 

다 서랍이 안열렸어요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거 울어야 되는거 맞죠 ?

 

 

아 진짜 이때부터 얼마나 땀이 나던지

신랑이 막 다 만들어진걸 사지 왜 만드는걸 샀느냐

잔소리 폭탄 .....

 

 

 

수명단축 철제 서랍장입니다 ....

 

 

 

 

하지만 버리지 않고

사용하고 있어요

 

 

어떻게요 ?

 

 

서랍을 다 열어놔요

 

그리고 꼭 필요하고 자주쓰는건

첫번째 서랍장에 뒀어요

 

 

 

 

여러분 ...

쉽사리 도전하지 마시고 ...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 ...

 

 

완제품이 비싼이유 다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이상으로 슬픈 후기를 마쳐요 ...

 

 

성공하신 분들

금손인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