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벌써 한여름 같은 날씨예요

오늘 진짜 더웠네요 !!

 

 

다들 휴일 알차게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더워지면

저희집 안방이 더워서 잘 수가 없어요 !

 

 

작년에도 계속 여름에는

거실생활을 했는데

 

 

바닥에서는 잠을 잘 못자서

쇼파에서 계속 잤거든요 ~

 

 

신랑이 불편했는지

더워지기 전에 라텍스를 구매해서

거실 바닥에서 편하게 자자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속전속결 구매완료 !

 

 

 

11번가에서 라텍스 구입했어요 !

 

 

라텍스 브랜드 제품은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쉽게 살 엄두가 안나서

 

단골 11번가에서 열심히 뒤지다가

평점도 좋고 쿠폰도 주고

괜찮은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

 

하비 말레이시아 천연라텍스

 

 

 

 

 

이사/혼수 가구 20% 할인쿠폰을 적용해서

20만원대로 구입했습니다

 

두께는 8cm

크기는 퀸사이즈입니다 !

 

 

 

 

 

 

 

11번가에서 라텍스 구입했어요 !

 

 

 

역시 쇼핑은

사은품이 있어야 신나지요 !!!

 

 

라텍스 멀티패드 1개

천연 라텍스 굴곡형 베개 2개 증정

방수커버까지 !!!

 

 

진짜 잘 구매한거 같아요 !!

 

 

 

 

11번가에서 라텍스 구입했어요 !

 

 

거기다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멀티필로우까지 준대요 !!

 

 

그래서 포토 상품평 남기고

메일 송신하고

멀티필로우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

 

 

 

 

 

11번가에서 라텍스 구입했어요 !

 

 

주문하고 다음날 아침

일찍 도착한 라텍스 !!

 

 

어마어마한 크기와 무게

 

택배아저씨 고생하셨겠어요 -_ㅜ

 

 

 

 

11번가에서 라텍스 구입했어요 !

 

 

상자를 열어보니

라텍스 멀티패드와

라텍스 배게2개가 먼저 보이네요

 

근데 ....

멀티패드 커버가

옛날 ... 할머니집 이불이 막 생각나고 ...

 

 

 

 

11번가에서 라텍스 구입했어요 !

 

 

 

너무 ... 옛스러워서 원 ...

그래도 쇼파에 패드 깔고 싶었는데

잘됐다 싶지만 ....

 

 

공짜로 주신거라 딱히 할말은 없지만 ....

 

 

그렇다구요 ....

 

 

 

 

11번가에서 라텍스 구입했어요 !

 

 

라텍스 베개와 라텍스 매트릭스는

커버를 선택 선택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

 

 

넘 ... 다행이예요

 

휴 ~

 

 

 

 

 

11번가에서 라텍스 구입했어요 !

 

 

거실에 안맞으면 어쩌나 초조했는데

퀸사이즈 아주 딱 입니다 !!

 

 

이제 여름에 시원하게 에어컨 틀고

라텍스 위에서 편안하게 잘거 같아요 !!

 

 

 

저희는 가격대비 대 만족입니다

여러분도 브랜드 선호하지 않으신다면

이 제품 추천드리고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