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어제도 오늘도

날씨 진짜 따뜻하다 못해

더웠어요 ~

 

 

낮기온이 23도까지 올라서

여름인줄 !!

 

 

 

옷입기 애매하네요

덥기는한데

반팔입기는 그렇고 ~

 

 

 

이제 날씨도 따뜻해져서

페이스오일을 쓸날도

얼마 안남은거 같아요 ~

 

 

건조했던 날들이여

안녕 ~

 

 

 

봄맞이 수분크림 구매와 더불어

신랑이 꾸준히 쓰는 화장품까지

더페이스샵 세일기간에 구매했는데요

오프라인에서도 세일하지만

11번가에서 추가로 쿠폰과 마일리지를 써서

더더더 싸게 구입했습니다 !

 

 

더페이스샵 화이트씨드크림 & 더 프레시 포맨

 

 

신랑이 쓰는 화장품은

더페이스샵 더 프레시 포맨 수분 2종세트 인데요

예전에 신혼때는

비싼 비오템으로 사주곤 했는데

공항에서 한번 뺏기고서는

(화물짐에 넣어야 되는데 기내짐에 넣어서 걸렸네요)

그냥 저렴이를 이용하고 있어요 ~

 

 

저는 계속 에뛰드 콜라겐가득 수분크림을 쓰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더페이스샵 화이트씨드 수분크림으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

 

 

 

더페이스샵 화이트씨드크림 & 더 프레시 포맨

 

스킨과 로션이 세트제품이고

샘플도 들어 있었어요

세일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아래는 지난번 세일때

스타워즈 버전으로 나왔던 건데요

케이스도 멋지게 나왔었어요 ~

 

향도 무난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좋다고 하네요 ~

 

 

 

더페이스샵 화이트씨드크림 & 더 프레시 포맨

 

 

 

 

 

 

그리고 제가 새롭게 구매한

화이트씨드 수분크림입니다

 

여름에 치아씨드 수분크림을 썼었는데요

유분기가 거의 없는 수분제품이였어요

 

그래도 아직은 한여름이 아니라

건조하기 때문에

화이트씨드 수분크림으로 구매했습니다

세일 가격은 12000원이였던걸로 기억해요

 

 

 

 

 

더페이스샵 화이트씨드크림 & 더 프레시 포맨

 

 

뚜껑 손잡이가

하트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

귀욤귀욤 !!

 

 

저는 투명한 젤 타입을 선호하는데

이건 하얀 수분크림입니다 ~

 

화이트씨드라는 이름에

딱 맞네요

 

 

 

 

더페이스샵 화이트씨드크림 & 더 프레시 포맨

 

 

우선 향이 너무 좋아요

제가 향에 좀 예민해서

향이 좋으면 좋은 점수를 줍니다 !

 

 

발림성도 좋고

금세 투명하게 흡수돼요

촉촉하면서 아주 좋네요 !

 

 

손등에 발라본 결과

아주 만족스럽네요 !

 

 

저는 11번가 VVIP입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기본 세일 가격에

쿠폰 +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23640원에 두가지 제품을 구입했어요 !!

 

 

 

가격이나 제품에서

모두 만족스런 쇼핑이였습니다 !!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