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은 이니스프리 12월 마지막 그린데이를 한다고 해서

이니스프리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저는 일반회원이지만

지인을 통해 30%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원래는 스칼프크리닉제품을 사려고 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뜻밖의 마스크팩을 구입하게 되었죠

 

 

 

바로 스킨클리닉마스크_마데카소사이드 입니다

 

 

 

 

 

포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격을 1800원입니다

 

 

마데카소사이드라는 이름이 특이해서 사봤는데요

요즘 굉장히 핫한 화장품 성분으로 떠오르고 있네요

다른 브랜드에서도 발견할 수 있네요

 

저는 바로 마데카솔연고가 생각 났는데 관계가 있더라구요 !!

 

 

 

'마데카소사이드'(Madecassic acid)는

'병풀'이라 불리는 '센텔라 아시아티카'(Centella asiatica)에서 추출돼 정제된 성분입니다.

'병풀'은 손상된 피부 세포를 재생시켜주는 효능을 지닌 식물인데요.

일명 '호랑이풀'이라고도 불리곤 합니다.

 상처를 입은 호랑이가 이를 치료하기 위해 병풀이 많이 자란 곳에 뒹굴어 붙은 이름입니다.

3000년 전부터 중국, 인도,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등의 지역에선 이미 '만병 통치약'으로 사용됐습니다.

실제 연구에 따르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으로 임상 실험을 한 결과 상처 뿐만 아니라 화상, 건선 등의 손상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었다고 합니다.
상처 치료 연고의 주 성분이기도 한 '마데카소사이드'는

손상 피부를 위한 화장품에도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다만 의약품보다 적은 양의 '마데카소사이드'를 사용해 안정적인 피부 재생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함량이 1% 이상일 경우 의약품으로, 1% 미만인 경우 의약외품으로 분류됩니다.

 

 출처:http://stylem.mt.co.kr/stylemView.php?no=2016100716065825824&type=1

 

 

 

 

 

 

 

 

 

 

제가 생각했던대로 연고에 들어가는 성분이였어요

이니스프리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내용물인데요

뭔가 일반 팩과는 다른느낌이네

 

 

 

 

 

 

 

 

알고보니 이중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위 사진처럼 저 위에 팩이 붙어있고

떼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팩이 엄청 얇더라고요

피부밀착이 아주 잘 됩니다

 

 

 

 

 

 

이니스프리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에서

뭔가 상큼한 기분 좋은 냄새가 나서

뒤에 성분표를 보났는데

자몽추출물, 귤껍질추출물등 상큼한 향을 주는 추출물들이 들어가 있네요

제가 굉장히 건성이라서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피부가 많이 신경쓰이거든요

페이스오일을 쓰긴 하지만

추가로 마스크팩을 해야겠다 생각했는데

 

지인이 평소 이니스프리팩을 많이 이용하고 실제로 좋다고 해서

추천받아 사게되었는데요

 

 

 

 

 

 

 

 

 

실제 피부에 사용해 보니

이니스프리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가

얇아서 밀착도 잘 되고

향도 상큼해서 너무 좋고

(평소 향에 예민함)

지금 하고 있는데

엄청 쫀쫀한 느낌을 받습니다

 

피부진정효과도 있고 피부보호막도 강해지고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들어있다니

뭔가 더 효과가 있을듯한 기분 !!

 

 

그리고 이니스프리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팩안에 남은 에센스를

여기저기 발랐는데

흡수가 엄청 빠르고 끈적이지 않네요

 

 

 

 

 

 

 

 

팩을 마쳤는데

아까는 저런 구멍이 잘 안보이더니

액이 쏙쏙 흡수되고 나니

솜털 마스크의 형태가 제대로 보이네요

 

 

 

 

 

 

 

 

 

 

제대로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이렇게 피부가 금방 붉어지는

민감 건조한 피부인데

그래도 촉촉하고 쫀쫀한 느낌이 생겨서

만족합니다

 

 

여러분들도 아직 내일까지 세일이니까

꼭 구입해서 써보세요

 

그리고 추가로

3500원짜리 수딩기능이 있는 팩이 있는데요

지인이 엄청 강력 추천했거든요

지인이 2장사고 동이 났어요

 

그것도 함께 구입해서 써보세요 !!

 

 

 

그럼 이상으로

이니스프리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