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님의교회 성경과 과학: 영생하시는 하나님의 유전자를 받는 방법

 

https://watv.org/ko/bible_word/given-by-parents/

 

부모님께 받은 수명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초고령화 사회를 목전에 두고 국내에서도 ‘무병장수’와 관련한 뉴스가 적잖이 보도되고 있다. 120세를 넘게 살아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린 사람들의 장수 비결이 전해지기도 하고 세계 도처의

watv.org

그렇다면 생명의 한계는 어떻게 결정되는 것일까? 모든 동물은 종마다 고유한 생명의 한계, 즉 수명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곤충 가운데 가장 수명이 짧다고 알려진 하루살이는 성충이 되어 불과 수시간에서 수일을 산다. 햄스터는 2년, 개는 12~16년, 소는 20년, 코끼리는 60~70년을 살고 거북이는 200년 이상을 산다. 비슷한 환경과 생태 여건에서 살고 있는데 동물의 종에 따라 이토록 수명이 현저하게 다른 이유는 종 간에 고유의 수명을 결정하는 유전적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는 속담처럼 유전이란 자손이 어버이를 닮는 현상을 말한다.

자식은 부모로부터 키, 피부색, 머리카락의 모양과 같은 외모뿐만 아니라 성격, 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전자를 물려받는다. 수명 역시 부모로부터 물려받는 유전자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개가 아무리 오래 살아도 사람의 평균 수명에 못 미친다.

성경에는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들 안에는 하나님의 씨가 있다는 말씀이 기록되어 있다(요일 3:9).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하나님의 씨 곧 하나님의 유전자를 주셨다는 말이다. 하나님의 유전자를 물려받은 자들은 단연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하나님은 그들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되신다. 유한의 삶이 아닌, 영원토록 사시는 하나님의 자녀라면 과연 어떤 삶을 살게 될까? 하나님의 ‘수명 유전자’ 곧 ‘영생 유전자’를 받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사람이 바라고 원하는 죽지 않는 삶, 영원한 생명을 사람의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부모님으로부터 물려받은 수명이 70-80세이며 오래 산다 하더라도 100세이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는 영생을 주는 불로초는 없습니다. 우리가 영생을 얻을 방법은 영생을 가지신 분의 유전자를 물려 받는 것 뿐입니다. 오직 영생은 하나님만이 가지고 계십니다(딤전6:16). 우리가 하나님의 유전자를 물려받아야만 죽지 않고 영생을 얻어 천국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하나님의 유전자를 이어 받을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 성경과 과학: 영생하시는 하나님의 유전자를 받는 방법
하나님의교회 성경과 과학: 영생하시는 하나님의 유전자를 받는 방법

 

오직 하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이 영생을 가진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유월절의 먹는 떡과 포도주가 바로 하나님의 살과 피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우리가 영생을 얻는 방법, 우리가 하나님의 유전자를 받는 방법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오직 유월절을 지킨 사람이 영원한 생명을 얻고 하나님의 자녀로써 천국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천국은 죽음이 없는 곳이며 슬픔, 아픔, 고통이 없는 곳입니다. 그곳에는 영원한 기쁨만이 가득합니다. 그러한 천국에 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우리 함께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영원한 기쁨만이 가득한 천국에 함께 나아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