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 한옥마을 교동 석쇠불고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5월 한달 잘 보내고 계신가요 ! 

5월달도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느낌입니다 ~ 

이제 다가올 여름 잘 준비하시고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지난 3월 친정부모님의 갑작스런 권유로 떠나게 된 전주여행

두분이서만 가시려다가 세종과 가까우니 저희도 부르셔서 1박 2일 일정으로 짧은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 

금요일에 약속을 잡고 급하게 숙소를 예약하고 토요일 밤에 만나서 일요일 낮에 헤어지는 번개같은 만남이였어요 ㅋㅋ

일요일 아침에 일찍 남부시장 구경을 하고 이른 점심을 먹기 위해 한옥마을로 향했는데요 

꽃이 막 피기 시작하는 시점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눈 앞에 보이는 가게를 들어가게 되었어요 ~ 

 

전주 한옥마을 교동 석쇠불고기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교동 석쇠불고기입니다 ~ 

엄마가 떡갈비는 먹어봐서 다른거 먹고 싶다고 하셔서 들어간 곳인데 결국 여기도 떡갈비였답니다 ;;; 

이미 들어가서 주문을 했기 때문에 되돌릴 순 없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많지 않고 가게도 예뻐서 만족했습니다 ! 

전주 한옥마을 교동 석쇠불고기

사실 전주 한옥마을은 카페도 식당도 모두 인테리어가 예쁘고 풍경도 좋아서 만족스러운거 같아요 ~ 

가게가 깔끔하고 운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생불고기와 바싹불고기 두가지로 나뉘더라고요 ~ 저희 가족은 바싹불고기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5000원이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비빔밥은 함께 나오는거라서 나쁘지 않은 가격이였던거 같습니다 ! 

 

전주 한옥마을 교동 석쇠불고기

 

깔끔한 차림상이였어요 ~ 

먹으면서 좋았던 점은 비빔밥도 따뜻하게 데워진 녹그릇에 나와서 좋았고 

바싹불고기도 먹을 동안 계속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 

역시 음식은 차가워지면 맛이 없는거 같아요 

비빔밥도 맛있고 바싹불고기도 맛있었습니다 !!! 

부모님도 맛있게 잘 드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 

아이가 있는 분들은 생불고기로 드시더라고요 ~ 

다음에 가면 또 가보고 싶은 식당이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