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 다다한정식, 환갑기념식사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조금 날이 흐리네요 ~ 

이럴때일수록 ! 감기 조심하시고요 ^^ 남은 하루도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올해 친정 아버지가 환갑이 되셨답니다 ! 

원래는 가족끼리 여행도 가고 싶었고 계획이 이것 저것 있었는데 ~ 

결국에는 만나서 밥 먹는 정도 밖에는 할 수 없는 시국이였습니다 ... 

그것도 가족이 다 모일 수 없어 부모님과 저희 부부만 단촐하게 식사를 하고 올라왔는데요 

환갑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여수 가는 거라 맛있는걸 먹고 싶더라고요 ! 

그래서 한정식을 먹기로 결정했답니다 ! 

엄마가 따로 가고 싶은 곳이 있었는데 저희가 가는 날 쉬어서 친정 집 근처 다다한정식을 가게되었습니다 

 

 

여수 다다한정식, 환갑기념식사
여수 다다한정식, 환갑기념식사

 

저희 가족은 다다 특 정식 4인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메뉴를 전부 찍지는 못했고 해산물 위주로만 찍었어요 ~ 

먹다가 찍는걸 잊어버렸거든요 ㅋㅋㅋㅋ 

 

여수 다다한정식, 환갑기념식사
여수 다다한정식, 환갑기념식사
여수 다다한정식, 환갑기념식사
여수 다다한정식, 환갑기념식사
여수 다다한정식, 환갑기념식사
여수 다다한정식, 환갑기념식사
여수 다다한정식, 환갑기념식사

 

오랜만에 다양한 해산물을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 이 맛에 한정식을 먹습니다 ~ 

마지막 사진은 학꽁치구이라고 했던거 같아요 ~ 저도 이건 처음이였어요 ~ 

그냥 머리만 떼고 통째로 먹을 수 있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ㅋㅋㅋ 

저는 역시 생선회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 생선 뱃살만 모아둔게 있었는데 제가 다 먹었답니다 넘 맛있어서요 ㅋㅋㅋ 

산낙지도 오랜만에 먹고 거북손도 처음 먹어봤어요 ~ 

역시 여수를 갔을때 먹어야 합니다 해산물 !! 

해산물 코스가 끝나면 그 뒤로는 튀김류가 나오고 식사류가 나옵니다 ~ 

점심을 먹고 아빠에게 선물 증정식을 하고 집으로 가서 엄마와 신나게 수다 떨다가 저녁으로 치킨까지 먹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