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서울 나들이 ! 


지루하셔도 이제 곧 마무리 되니

다들 힘내세요 !

ㅋㅋㅋㅋ




저희 부부는 서울에 가면 늘

도미인 호텔에서 숙박을 하는데요



도미인은 가로수길점과 강남점이 있습니다



이번 나들이는 가로수길점에서 묵어서

마지막날 밤에 산책 겸 가로수길을 따라 걸었어요 



저녁을 맛있게 먹었지만

탄수화물 중독인 저는 자꾸만 빵이 땡기더라고요



전에 가로수길 도쿄팡야에서

빵을 먹었던 기억에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신랑이 길을 잘 외우고 있더라고요 ~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도쿄팡야_메론빵,말차메론빵,야키소바빵









위치를 잘 설명할 자신이 없어

지도를 첨부해드려요 ~ 



저희 신랑은 구글맵을 자주 이용합니다



찾기 어려우시면 구글맵 추천이요 !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도쿄팡야_메론빵,말차메론빵,야키소바빵





도쿄팡야는 뭐니뭐니해도 메론빵이 간판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기메뉴에서 1위, 2위는 모두 메론빵 



다 좋아하는 빵들인데

늦은 시간에 가서인지 인기빵들은 소진되고 없더라고요 





인기있는 빵을 드시려면 좀 일찍 다녀오시는걸 추천합니다 ~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도쿄팡야_메론빵,말차메론빵,야키소바빵




가게에 앉아서 빵을 먹을 수 있고

커피도 판매하고 있으니

드시고 가시는 것도 추천해요 ~ 



저는 지난번에 낮에 가서 커피와 함께 빵을 먹고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게 하시더라고요 ~ 



저희는 이제 영업끝날시간이 다 되어서

후딱 사서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도쿄팡야_메론빵,말차메론빵,야키소바빵






제가 고른 빵은

메론빵/말차메론빵/야키소바빵입니다



사실 저는 야키소바빵을 엄청 좋아해서

이걸 먹으려고 간거거든요 ! 



메론빵은 메론맛이 나는 소보루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말차메론빵은 메론빵 안에 말차크림이 들어있습니다



사실 저는 그냥 메론빵이 더 입맛에 맞았구요 ! 




야키소바빵은 빵 사이에 야키소바가 들어 있는 빵이구요

소세지와 상추, 빨갛게 절여진 생강이 들어 있습니다



빵은 달고 맛있었는데

생각맛이 쎈건지 야키소바맛이 입에 맞지 않는건지

엄청 맛있다고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래도 역시 빵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건 사실 !

이것이 바로 탄수화물의 힘 ! 




여러분도 새로운빵에 도전하고 싶으시다면

도쿄팡야 추천해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