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70억 인구 중에

기독교인구가 20억정도라고 합니다

 

 

이렇게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정작 하나님의교회외에는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곳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기독교인들이

아버지 하나님만을 믿고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서는 모르고 있을까요 ?

 

 

 

그 이유는

그들이 새 언약 진리 안에 없기 때문이라고

알려주고 계십니다

 

 

오직 새 언약을 지키는 사람만이

하나님의 백성으로써

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렘31: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며

준행하는 사람들의 하나님이 되시고

 

 

오직 새 언약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다고 기록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렘31:34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며 지키는 자들은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 할 필요가 없고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하나님을 안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온전히 안다는 것은

당연히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안다는 뜻입니다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에서

하나님은 히브리 원어로

엘로힘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새 언약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자만이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그렇다면 새 언약의 법을

순종하지 않는 자는 어떻게 될까요 ?

 

 

결코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많은 기독교인들이 있지만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우리는 반드시

새 언약의 법을 깨닫고 행하여

엘로힘 하나님의 백성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천국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성경에 기록된 새 언약을 지키고 행하여서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고

영원한 천국 구원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