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성NC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즐거운 휴일!
맛난 음식 먹으면서 쉬는게 딱이죠~
제가 맛있는 곳 소개해드려보겠습니다~

예전에 지인과 가보고 맛있어서 다시 간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유성NC 9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입니다🌼

유성NC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
유성NC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

지인과 먹었던것과 비슷하게 주문했는데요~
지인과는 리미니 듀오세트+ 전복솥밥을 시켜먹었어요~
신랑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 메뉴로 시켰는데 부라타 카프리제는 그대로 시키고 피자는 고르곤졸라 대신 시그니처 더블로, 시그니처 봉골레 대신 비프 스테이크 로제로 주문했습니다!
결국 그대로 시킨게 아니네요 🤣

유성NC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

탄산음료, 차, 커피는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레몬워터 마시고 밥먹으면서 탄산음료마시고 다 먹은 후에는 커피한잔 하고 나가서 너무 좋아요~♡

유성NC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

식전 빵(포카치아)와 수프가 나옵니다
그 다음으로 메인 메뉴 세가지가 나옵니다!
부라타 카프리제는 함께 나오는 빵에 부라타치즈, 샐러드, 구운 토마토를 함께 먹으면 뀰맛🧡
비프 스테이크 로제도 맛있고
시그니처 더블 피자는 반은 고르곤졸라, 반은 페페로니 입니다!
신랑과 진짜 신나게 맛나게 먹었어요~ ㅋㅋㅋ
가족과도 오시고 지인과도 오시고 커플도 오더라고요~
여러분도 휴일에 가족들과 맛난 음식 드시면서 힐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