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요

아이스크림 // 옥동자 딸기맛 !

goodgood 2017. 6. 27. 22:33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시원한 소나기가 내리네요 ~

너무 좋습니다 !

 

부디 비가 충분히 내려서

농작물들이 잘 자라길 !

 

 

요즘 뭔가 후텁지근하고

더우니까

 

먹으면 안되는데

자꾸 아이스크림이 땡기네용

 

 

집근처 마트에서

신상 아이스크림 발견 !

 

 

어쩜 신상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

 

 

새로운 옥동자 !

 

 

아이스크림 // 옥동자 딸기맛 !

 

 

새롭게 나온

옥동자 딸기 !

 

 

딸기 / 쿠키 / 화이트초코 맛이 나는 거예요 !

 

 

 

 

 

아이스크림 // 옥동자 딸기맛 !

 

 

열량은 .. 잊어버리고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 옥동자 딸기맛 !

 

 

헉 !!!!!

녹았다 ... 다시 얼었네요

 

 

이런 아이스크림

안좋다고 했는데

ㅠㅠ

 

 

여러분은 꼭 잘 만져보셔서

녹았다가 다시 언 아이스크림은

사지 않는게 좋습니다 !

 

 

 

저는 이미 늦었으니

그냥 .. 먹어요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 옥동자 딸기맛 !

 

 

 

 

입먹으니

화이트 초코가 떡 !

 

 

아 너무 달고 맛있어요 !

 

 

 

 

아이스크림 // 옥동자 딸기맛 !

 

 

좀더 먹으니

쿠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나오네요 ~

 

 

 

아이스크림 // 옥동자 딸기맛 !

 

 

아이스크림 다 먹고

이를 닦았는데

혀가 까맣게 됐더라고요

 

 

쿠키 색소 .. 많았나봐요

 

 

 

그래도 진짜 맛있었어요 !

 

 

다양한 맛이 있고

취향저격 !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