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어제 오늘 정말 

한파가 몰아쳤습니다 ! 



어제 밤마실 나갔다가 눈보라에 몸이 꽁꽁 얼어서

겨울의 혹독함을 느꼈어요 ~ 




다음주부터는 그래도 날씨가 풀린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 

















신랑의 겨울 패딩을 사러 나선 목요일 

나간김에 외식을 하고 싶다고 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




홈플러스에 안에 있는 포베이가 맛있었다며 

다시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포베이 / 분짜 & 반미 & 하노이 볶음밥







홈플러스에 있는 푸드코트도 먹을만 해서 가봤는데

리뉴얼준비로 모두 닫은 상태였고 



결국 포베이로 확정 ! 




요일마다 할인메뉴가 있더라고요 

이날은 파인애플볶음밥이 10% 할인하는 날이더라고 








 

포베이 / 분짜 & 반미 & 하노이 볶음밥







지난번에는 2인세트메뉴로 먹었는데

이번에는 단품으로 다른 메뉴를 먹고 싶어서 

각자 음식을 골랐습니다 





신랑은 지난번 세트메뉴에 나왔던

하노이 볶음밥이 맛있었다고 해서 그걸 주문하고 




저는 반미와 분짜가 함께 나오는 메뉴를 선택했어요 




분짜는 워낙 좋아하는데

반미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가격 참고하시고요 ~ 






포베이 / 분짜 & 반미 & 하노이 볶음밥





신랑이 주문한 하노이볶음밥입니다

제껄 덜어주고 찍어서 모양이 좀 그렇네요 



굉장히 매콤한 맛입니다 



해산물과 숙주, 청경채, 양파등을 넣고 볶았는데

너무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해물도 신선합니다 






포베이 / 분짜 & 반미 & 하노이 볶음밥




제가 주문한 반미와 분짜입니다 




반미는 베트남 바게트빵을 의미하는데요 

반으로 잘라져 있고 구워져서 나오더라고요 




분짜는 돼지고기와 쌀국수면, 짜조, 고수, 레몬, 야채

그리고 사진에 안나왔지만 당근채가 들어간 분짜 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포베이 / 분짜 & 반미 & 하노이 볶음밥





분짜로 나온 재료를 

반미 사이에 넣어 먹으면 반미샌드위치가 되는데요 

먹기 매우 불편해요 




먹다가 후두둑 다 떨어뜨리고 

못먹겠더라고요 



제가 기술이 없는 거겠죠

ㅜ ㅜ 




그냥 빵만 따로 먹어도 맛있어서 

따로따로 먹었습니다 




먹는 방법은 테이블마다 안내문이 있으니

그대로 따라하시면 돼요 ~ 








포베이 / 분짜 & 반미 & 하노이 볶음밥





제가 자주가는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집에서 파는

분짜도 너무너 맛있는데요 




여기 분짜가 훨씬 맛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덕분인데요 



바푸리포에서는 고기도 약간 불고기 식으로 올라가고 

짜조 대신 경단같은게 올라가는데요 




가격이 조금더 비싸지만

퀄리티는 훨씬 낫습니다 





여러분 무조건 분짜 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


































'먹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  (18) 2019.02.07
GS25 큐브스테이크도시락과 새우만빵  (12) 2018.12.18
낙지한마당 / 낙지볶음  (14) 2018.12.04
맘스터치 싸이버거 !  (14) 2018.11.29
신상호빵 / 버거호빵 / 삼립호빵  (12) 2018.1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