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은 첫째날 저녁 후쿠오카 오픈탑버스 예약 후

저녁식사를 위해 갔던 

소바 전문점 야부킨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가 후쿠오카 시청에서 예매를 하고 

텐진역 근처에 있었는데 




도저히 야부킨의 위치를 알 수 없었어요 





스마트폰은 가져갔으나 wifi가 안되니 무용지물 ~ 





주변에 있는 분들에게 길을 물어 봤는데 

다행이도 친절한 일본인 여대생 두명이 

스마트폰으로 위치도 검색해주고 




야부킨까지 데려다 주었습니다 !!!!





일본인들은 길을 물어보게 되면 

아는 곳까지 길을 안내해줍니다 




제가 지금까지 만났던 일본인들은 그러했지요 ! 






이번에도 친절하게 저희 가족을 

야부킨까지 데려다 주고 간 여대생들 

ㅜ ㅜ 




너무 고마워요 !!!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 소바 전문점 야부킨





텐진역에서 도보로 10분 이상 걸어야 나오는 야부킨




길을 정확하게 설명해드리기가 어렵네요 

꼭 미리 길을 숙지하시거나 

인터넷이 될 수 있게 데이터쿠폰을 구매하시길 추천 !






그래도 야부킨을 보는 순간

찾아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 소바 전문점 야부킨





일본 전통가옥의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 

분위기에서 압도를 해서

고생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어머님은 나중에 식사하고 나오셔서 가게에서 기념 사진도 찍으셨어요 ~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 소바 전문점 야부킨





일본 전통 목조주택의 형태를 그대로 갖고 있는 야부킨




실내가 좀 어둡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

저는 일본 분위기가 나서 오히려 좋더라고요 




저희 외에 손님이 한테이블 더 있더라고요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 소바 전문점 야부킨






열심히 일본어 메뉴를 보며 

가족들에게 설명하고 주문하려고 할때

친절하게 가져다 주신 한국어 메뉴 ! 




덕분에 아주 간단했어요 

ㅋㅋㅋㅋㅋ





신랑은 튀김이 함께 나오는

텐세이로 소바




저는 오리고기가 들어간 국물이 나오는

카모세이로 소바

(푸드스트리트파이터 도쿄편에서 백종원이 주문했던 메뉴)




어머님은 따뜻한 국물에 나오는 소바가 좋다고 하셔서

덴뿌라 소바를 시키셨습니다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 소바 전문점 야부킨






어머님이 시키신 덴뿌라 소바와

신랑이 시킨 텐세이로 소바입니다 




어머님은 국물에 말아서 나온 소바이고 

신랑은 찍어 먹는 소바입니다 




역시 일본은 튀김의 명가 




튀김 ... 진짜 너무 맛있어요 ! 




무조건 튀김과 함께 나오는걸 드시길 추천 !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 소바 전문점 야부킨






제가 주문한 카모세이로 소바입니다 

국물은 약간 짭짤합니다 



오리고기가 매우매우 맛있고 

와사비 넣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 




소바 삶은 물을 다 먹고 나면 주시는데

그걸 국물에 넣어서 후루룩 마시니 좋더라고요 !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 소바 전문점 야부킨





이 빨간 통에 든 것이 소바 삶은 물 ! 




아 ... 진짜 이게 너무 맛있었어요 




숭늉같기도 하면서 따뜻하고 고소하고 

속이 편안해지면서 

진짜 안먹으면 후회하실 맛입니다 ! 





너무 배가 고파서 정신없이 먹고 나왔어요 

ㅋㅋㅋㅋ





솔직히 소바가 맛있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어요 ;;;;

근데 우선 가게의 분위기가 좋아서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고

튀김이 정말 맛있다는 거 ! 





저라면 한번쯤 가볼 만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 





























댓글